반응형

생각하는 대로 살지 않으면 사는 생각하게 된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 말을 항상 가슴에 새기면서 세계일주의 꿈 꿉니다. 이번에는 아주 역동적인 도시 '마카오'에 2박3일 여행 다녀왔습니다. 너무나 자유로운 도시라 세계인들이 모여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음식도 입에 맞아서 먹방여행 제대로 했습니다. 


역시 집을 나와야 집이 보이고 나라를 나와서 나라가 보입니다. 다른 세상을 봐야 내가 살고 있는 곳은 어떤 곳인지 알 수 있고 익숙함에 빠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번 마카오 여행도 서비스가 아주 특별한 마카오호텔 여행을 경험하게 되었습니다. 


준비물


먼저 여행 가기 전에 꼭 챙겨야 할 마카오여행 준비물에 대해 간단하게 공유하겠습니다. 

1. 가디건

마카오 날씨는 항상 여름날씨이기 때문에 가벼운 여름 옷을 챙기시면 되겠지만 실내에는 에어컨이 크게 틀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추웠습니다. 가능하면 가디건이나 스카프를 챙기시는 것이 좋습니다. 


2. 홍콩달러

마카오달러도 있지만 환율 때문에 홍콩달러로 바꾸면 됩니다. 홍콩마카오 여행 같이 가시는 분이 많은데 두 군데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화폐는 홍콩달러입니다. 


3. 멀티탭3구

한국에서 쓰는 코드와 다르기 때문에 멀티탭3구로 가져가셔야 합니다. 


4. 목베게

인천공항에서 마카오까지 비행시간이 약 3시간 반 정도 됩니다. 가능하면 목베게 가져가시는 것이 편합니다.


다른 건 취향에 따라 가져가시면 됩니다. 


마카오호텔 여행


이번에 제가 머무르게 된 호텔은 세인트레지스(st. regis)호텔입니다. 마카오호텔 여행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인 것 같습니다. 서비스가 완전 최고입니다. 먼저 호텔 방 내부 보겠습니다. 



방이 생각보다 넓고 파란 색 카페트 때문인지 아주 어색하지 않은 따뜻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세계 어느나라든 다 쓸 수 있는 전기코드가 있어서 편하하게 핸드폰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방 안에서 준비되어 있는 핸드폰 한대가 있는데 그 핸드폰으로 와이파이 켜면 제가 가지고 있는 모든 기계가 그 와이파이를 잡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지내 전화 뿐만 아니라 한국이든 어느 나라든 거는 전화도 모두 무료로 제공합니다. 완전 대박입니다!!!


호텔 창밖을 보면 전망도 아주 좋습니다. 




전망이 괜찮죠? 주변에 다 호텔들입니다. 세계적인 유명한 호텔들 다 이 곳에 있어서 마카오호텔 여행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서로 연결되어 있는 호텔도 많아서 쉽게 구경할 수 있습니다. 다음 먹방여행!!!머니머니 해도 먹는 것 최고의 즐거움을 주기도 합니다. 세인트레지스 호텔의 조식은 아주 마음에 듭니다. 


 

호텔 조식은 아주 다양하게 나옵니다. 어느 나라에서 왔든 누구나 다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카오에서 유명한 에그타르트도 있고 현지식 쌀국수도 있고 다양한 신선한 과일도 마음껏 먹을 수 있습니다. 내 입에 너무 맞아서 완전히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ㅋㅋ 먹방여행 제대로 했죠. 특히 현지인이 자주 먹는 두유와 유티오도 있어서 현지인이 즐겨먹는 음식 꼭 맛보시고 좋은 추억들 만드세요.


밤에 윈플레이스 호텔(Wynn place) 구경도 했습니다. 마카오에서 아주 유명한 호텔이라 꼭 가봐야할 곳입니다. 윈플레이스에 가면 아주 멋진 분수쇼도 볼 수 있어서 밤에 가면 조명과 함께 더 아름다운 야경을 볼 수 있습니다. 마카오에서도 매우 유명한 곳이라 꼭 이곳으로 와서 야경을 구경해보세요. 잊지 못할 추억들을 만들 겁니다. 




호텔 정면에 춤추는 분수쇼가 펼쳐집니다. 위에 있는 빨간 색 케이블카 타고 호텔 안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케이블카에서 보는 분수쇼는 더욱 굉장합니다. 케이블카 타는 것은 무료라서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호텔 안에 들어가면 마카오의 상징물로 유명한 꽃으로 만든 열기구를 볼 수 있습니다. 





너무 아름다운 곳이라 꼭 인증샷 찍으세요. 가짜 꽃인 줄 알았는데 가까이 갔더니 모두 생화로 만들어진 겁니다. 은은한 꽃향기도 나서 마음 편한함을 얻을 수 있네요. 마카오 공항에 내리면 많이 볼 수 있는 그림은 이 열기구입니다. 그만큼 유명한 곳이라 마카오여행 오면 꼭 가보세요. 


윈플레이스 호텔에서도 먹방여행 계속 이어집니다. 현지식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이라 꼭 맛 봐야겠죠? 비싼 곳도 있지만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식당을 찾았습니다. 바로 구구누들입니다. 현지인도 즐겨먹는 가성비 좋은 식당입니다. 





음식점은 사진촬영금지라 음식들을 찍었습니다. 이것저것 다 먹고 싶지만 4가지 시켰습니다. 볶음면, 군만두, 셀러드 그리고 막창국수입니다. 볶음면이 제일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현지인들이 많이 즐겨먹는 음식이라고 합니다. 막창국수는 완전 특기한 음식이라 막창 맛이 많이 나지만 육수가 아주 고소하고 매콤합니다. 군만두와 셀러드도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약간 향신료가 들어가 있어서 향신료 못 드시는 분이면 다른 메뉴를 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마카오 먹방여행 이번에도 제대로 했습니다. 


여행은 언제나 그 이상의 가치를 해줍니다. 여러분도 떠나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