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잘 먹는 여행이 최고의 여행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번에 가족과 함께 먹방여행으로 보성으로 떠났습니다. 현지인 추천으로 보성맛집 알아냈습니다. 보성맛집에다가 건강식이라 더욱 기대됩니다. 


 

식당 도착하자마자 식당외관 보고 놀랬습니다. 건물 디자인이 독특하고 복고풍 커피숍처럼 분위기가 있어보입니다. 황토로 만든 집인 것 같습니다. 음식 먹기 전에 눈부터 즐거워졌습니다. 



보성맛집이라고 하는데 분위기부터 다르네요. 오랜만에 물방아도 봤습니다. 보성맛집 '소담'은 2층으로 되어 있어서 규모가 큽니다. 



식당 입구에 작은 연못이 있어서 공원에 온 것 같은 느낌입니다. 밥 먹기 전에 벌써 힐링 받은 것 같습니다. 



보성맛집 '소담' 들어가는 입구에 이렇게 돌다리로 되어 있어서 공전에 들어가는 느낌입니다. 연못에 잉어도 있어서 아이들이 엄청 좋아합니다. 진짜 분위기 있는 맛집이네요. 



보성맛집 간판을 보면 민속촌에 온 것 같습니다. '소담'이라는 간판 옆에 메뉴판도 친절하게 걸려져 있어서 지나가는 분들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배가 너무 고파서 빨리 들어가고 싶은데 정원이 너무 예뻐서 다들 사진 찍느라 난리났습니다. 아이들도 잉어랑 노느라 안 들어가려고 때를 썼습니다. 



드디어 보성맛집 '소담'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식당 정원이 워낙 예뻐서 아이들이 잉어 보느라 시간 많이 걸렸습니다. 식당 안에 보니까 건물이 통나무로 만든 것 같습니다. 식당 들어가자마자 은은한 나무향을 맡을 수 있었습니다. 



보상맛집 '소담'의 메뉴판입니다. 가격도 적당한 것 같습니다. 지금 전어철이라 우리 가족은 전어백반 정식을 시켰습니다. 뿐만 아니라 손두부찌개와 소담 손두부도 같이 시켰습니다. 



진짜 건강식이네요. 소담 손두부 먼저 나왔습니다. 두부가 너무 고소하고 직접 만든 것 같습니다. 묵은지와 같이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습니다. 반찬도 건강식이라 어머님도 엄청 좋아하셨습니다. 



손두부찌개는 담백하고 아주 맵지는 않아서 아이들도 먹을 수 있습니다. 두부는 몸에 좋다고 하는 건강식이라 맛도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제 드디어 전어백반정식이 나왔습니다. 전어구이와 전어회무침은 완전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전어철이라 그런지 전어가 입에서 녹아버릴 정도로 부드러웠습니다. 전어구이도 고소하고 통체로 먹었습니다. 역시 보성맛집 맞네요. 현지인이 추천한 집 역시 맛있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