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담양에서 구경하고 밥 먹고 추월산 내려가는 길에 아주 분위기가 좋은 커피숍을 발견했습니다. 지인한테 물어봤더니 '아리에뜰'이라는 커피숍이 완전 핫플레스라고 합니다. 



아리에뜰 카페 앞에 바로 추월산을 한 눈에 보이고 높은 산에서 흘려내리는 폭포도 보입니다. 커피숍 내부도 예쁘지만 커피숍에서 보이는 풍경도 일품입니다.



담양 추월산 핫플레스 커피숍 아리에뜰 카페 외관입니다. 커피숍 외관이 너무 예쁩니다. 아리에뜰 카페 건물은 아래의 돌과 꽃과 조화를 이루면서 아름다운 그림으로 만들어집니다. 



담양 추월산 핫플레스 커피숍 아리에뜰 카페는 2층으로 되어있습니다. 공간이 매우 넓습니다. 2층에서 아래층을 내려다 보면 아래층의 전경을 보입니다. 분위기가 너무 예쁘죠?



아리에뜰 카페 아래층은 아름다운 식물들로 장식되어 실내에 있지만 자연에 있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1층인데도 건물 터가 높은 관계로 야외 자연풍경을 한눈에 보일 수 있습니다.  



담양 추월산 핫플레스 커피숍 아리에뜰 카페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계단 사이에 나무가 있습니다. 나무 위에 포스트잇으로 소원이나 하고 싶은 말을 적을 수 있습니다. 



담양 추월산 핫플레스 커피숍 아리에뜰 카페 2층은 생각보다 넓습니다. 1층보다 조용한 편입니다. 그리고 야외로 바로 나가는 문이 있어서 2층에서 바로 야외로 갈 수 있습니다. 



아리에뜰 2층 인테리어가 너무 분위기가 있어보입니다. 소품 하나 하나가 너무 예뻐서 사진으로 담으면 한 장의 그림과 같습니다. 



벽에 걸려있는 소품도 너무 특기합니다. 벽에 색깔과 소품 디자인과 잘 어울려서 눈길 자주 갑니다. 



아리에뜰 2층에 포토존도 있습니다. 담양 추월산 핫플레스 오면 꼭 포토존에서 사진 한 장 찍어보세요.



아리에뜰 2층에서 야외로 나가면 이렇게 야외에도 앉을 수 있는 의자들이 있습니다. 야외에서 커피 한잔 마시면서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하면서 여유를 즐기는 것 어떨까요? 아주 좋은 추억이 될 겁니다. 



담양 추월산 핫플레스 커피숍 아리에뜰 카페의 메뉴입니다. 종류가 매우 다양합니다. 취향에 따라 좋아하는 음료를 쉽게 고를 수 있을 겁니다. 



저는 이번에 커피 대산 쌍화차와 대추생강차를 시켰습니다. 맛은 좋았습니다. 많이 달지도 않고 고소한 깊은 맛이 있습니다. 


다음에 담양이나 추월산에 가시면 꼭 핫플레스 아리에뜰에 가면 잊지 못할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겁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