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담양펜션 많이 가봤지만 독채 풀빌라펜션은 처음이었습니다. 지인소개로 JK쉼 독채 풀빌라펜션 예약했습니다. 실내풀장이 있어서 엄청 기대했습니다. 



담양에 이런 곳도 있나 할 정도로 너무 특별한 펜션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근처에 많은 펜션 가봤지만 담양펜션 풀빌라펜션 JK쉼은 여러 면에서 모두 신선했습니다. 



담양펜션 독채 풀빌라펜션 JK쉼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벽이 돌로 쌓여있어서 마치 제주도에 온 것 같은 느낌입니다. 입구에서 보면 하나의 마을인 것 같습니다. 집 하나가 방 하나입니다. 모두 독체로 되어 있어서 개인 프라이버시를 완전 존중하는 디자인입니다. 외관을 보면 눈치 채셨는지 모르겠지만 가로등이 없습니다. 저녁 때 되면 완전 두렵습니다.  



담양펜션 독채 풀빌라펜션 JK쉼 정면에서 바라보는 풍경입니다. 산과 호수 보입니다. 산 위에 있는 펜션이라 바라보는 시선도 다릅니다. 펜션 주변 모두 자연으로 둘러쌓고 있어서 자연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방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완전 깜짝 놀랐습니다. 귀족들이 사는 집인 것 같았습니다. 사진보다 실제로 보는 느낌은 너무 호화스러웠습니다. 나무향기도 가득차 있어서 자연 속의 호화로움이라고 할까...이런 느낌이었습니다. 



침대옆에 통유리 벽이 있습니다. 침실에서도 바로 실내 풀장을 볼 수 있습니다. 너무 낭만적인 설계인 것 같습니다. 



기대했던 독채 풀빌라펜션의 풀장! 드디어 만나게 되었습니다. 길이와 높이는 적당해서 아이들이 안전하게 놀 수 있을 정도입니다. 



지금 날씨가 조금 추워서 풀장의 물은 따뜻합니다. 따뜻한 물이 있는 풀장 방은 몇 채밖에 없고 일반 방보다 더 비쌉니다. 따뜻한 물에서 수영하고 싶으면 미리 예약해야 합니다. 



담양펜션 독채 풀빌라펜션 JK쉼 풀장 옆에 반신욕 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욕조가 있습니다. 수영하다가 추우면 바로 욕조에 들어올 수 있습니다. 욕조 옆에 화장실이 있는데 문이 유리창으로 되어 있어서 가족 아니면 화장실 가기엔 민망할 것 같습니다. 화장실 바로 옆에 있는 나무로 된 방은 개인 사우나 방입니다. 개인 사우나 방은 완전 대박입니다. 어르신을 모셔오면 엄청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욕조에서 창밖을 바로보는 풍경입니다. 전혀 간섭 받지 않은 곳에서 따뜻한 반신욕으로 힐링하는 것 완전 행복했습니다. 



개인 사우나 내부입니다. 크지는 않지만 두명 정도는 들어갈 수 있습니다. 사우나 하다가 너무 더우면 풀장으로 들어가다가 또 추우면 사우나로 들어오면 됩니다. 너무 사랑스러운 시설인 것 같습니다. 



담양펜션 독채 풀빌라펜션 풀장 공간과 욕실은 생각보다 큽니다. 아이들을 데려오면 엄청 좋아할 겁니다. 아이들이 풀장에 오면 다 지치지 않고 계속 수영하더라구요. 



풀장 쪽에서 바로 밖으로 나가는 문이 하나 더 있습니다. 물놀이 하다가 편하게 정원으로 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밖으로 바라보는 풍경은 웅장하지 않지만 자연그대로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제대로 힐링 받을 수 있는 펜션입니다. 아이들에게는 수영장 최고이고 어르신들에게는 개인 사우나 완전 대박이고 부부에게는 호화로운 침실 최고입니다. 가족 전체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담양펜션 독채 풀빌리펜션 JK쉼입니다. 



하나 아쉬운 점이 있다면 취사가 불가능합니다. 지금 거실에서 보이는 전자렌지와 물 끓이는 포트가 전부입니다. 가스렌지나 취사용품은 하나도 없습니다. 밖에 정원에는 바베규할 수 있는 도구도 전혀 없습니다. 밖에서도 고기 구울 수 없어서 조금 아쉬었습니다. 간단한 라면이나 컵밥은 데워서 먹을 수 있지만 나머지는 요리 불가능합니다. 펜션 나가서 담양 식당에서 식사를 해야 합니다. 취사할 수 없으니까 가족 단위 오면 조금 불편할 수 있습니다. 이 점을 잘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담양펜션 독채 풀빌라펜션 Jk쉼은 전혀 간섭 받지 않은 공간에서 력셔리한 쉼을 만끽할 수 있는 곳인 것 같습니다. 불편한 점은 제 개인적인 의견이라 각자의 사정에 따라 잘 참고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