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8 1 9 20 분경에 디지털 통화 비트코인캐시(BCC)가 공식적으로 채굴을 시작했으며 비트 코인 산업의 "내전"이 발생했습니다.

비트코인캐시(BCC)‘Bitcoin Cash’의 약자로 비트코인과 관련이 있습니다. 뉴욕 타임즈의 보도에 따르면 지난 2 년 동안 비트코인과 글로벌 컴퓨터 및 지원 네트워크를 통제하기 위해 여러 파벌이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이제 주요 파벌 중 하나는 비트코인에서 벗어나 새로운 경쟁 버전을 만드는 것입니다. 비트코인캐시는 바로 이번 하드포크(분할)의 결과입니다하드포크 후 기존 비트코인 소지자는 합법적인 입찰 또는 다른 디지털 통화로 변환하기 위해 동일한 양의 비트코인캐시를 무료로 받게 됩니다.



 


오랫동안 기다려온 내전



Bitcoin의 하드포크는 오래 전에 직면해 왔던 용량확장 딜레마와 관련이 있습니다.

나카모토 사토시는 비트코인 설계가 시작될 때 비트코인 블록은 그 당시의  충분한 1MB 크기로 설계되었습니다. 그러나 비트코인 가입자가 커짐에 따라 1MB의 블록 용량이 비트코인 거래를 위한 용량이 많이 부족하게 되었습니다.


비트코인 용량확장에 대한 논란이 일고 있는데, 두 종류의 용량확장 아이디어인 SegWit Bitcoin Unlimited가 교착 상태에 빠져 있습니다.

하나는 레이어 2 네트워크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원래의 비트 코인 블록 용량의 상한을 변경하지 않습니다. 먼저 비트코인의 레이어 2 네트워크에서 실시간 결제의 거래정보를 메인 비트코인 블록체인에 제출하는 방식입니다. 이를 통해 비트코인 네트워크의 작업 부하를 줄입니다. 비트코인  블록체인의 원래 구조와 보안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비트코인 네트워크의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겁니다.



Bitcoin Infinity는 실제로 블록 크기를 완화하는 일시적인 제한으로, 비트코인 네트워크가 충분한 데이터를 한 번에 처리 할 수 ​​있도록 하여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와 동일한 네트워크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그러나 비트코인 블록에 대한 제한을 제거하는 것은 중앙 기관이 비트코인 네트워크를 쉽게 차단할 수있는 위험한 행동이라고 비평가들은 주장합니다.

 

뉴욕 타임즈는 한 투자자의 말을 인용 해 두 파벌 간의 차이가 커서 앞으로 함께 나아갈 수 없을만큼 커질 수있다고 보도한 바 있습니다. 로이터 통신에 따르면 2 주 전에 비트코인이 하드포크를 당할 뻔했지만 비트코인 소프트웨어 개발자와 광부는 비트코인업그레이드 프로젝트(BIP91)’에 대해 협의를 성사시켰고 하드포크의 운명을 피했다고 합니다.




 

BIP 91은 비트코인을 SegWit2x라는 소프트웨어로 업그레이드하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SegWit2X 소프트웨어는 블록체인에 격리 인증확인을 도입하고 주요 비트코인 네트워크에서 일부 데이터를 전환할 수 있기 때문에 용량을 늘리고 트랜잭션 수를 2 메가 바이트로 늘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광업 거물인 비트대륙(CEO우지한吴忌寒) 산하 ViaBTC는 비트코인의 원래 체인을 기반으로 비트코인캐시(Bitcoin Cash)’를 출시할 수 있는 또 다른 시스템을 준비했으며, 8MB로 향상되었습니다.

 

중국 화폐망(火币网) 주가위 COO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비트코인캐시는 BitcoinABC 프로그램에서 생성된 블록 체인 자산으로, 비트코인과 같은 계열이었습니다.그 차이점은 새로운 프로그램은 안정적이고 간단하고, Segwit 기능을 제거하고, 용량을 확정했다는 것입니다.

 




비트코인캐시(BCC)는 비트코인(BTC)에 도전 할 수 있습니까?


 

현재 미국 Coinbase, 홍콩 BitMEX 및 유럽 Bitstamp 등 기타 거래자를 포함한 일부 유명한 거래소는 새로운 비트코인캐시를 지원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중국 3대 큰 코인거래소는 비트코인캐시의 거래를 지지했습니다. 물론 지금은 중국거래소가 잠시 문을 닫았지만


중국 비트코인거래서 관련자 주가위는 비트코인캐시가 새로운 유형의 블록체인 자산이며 새로운 유형의 시도라고 말했습니다. OKCoin 통화 분석가는 비트코인캐시(BCC)가 비트코인(BTC)의 기술적 의도를 변경했으며 향후 개발을 고려하고 비트코인(BTC)는 할 일이 거의 없다며 비트코인캐시(BCC)와 비트코인(BTC)를 혼동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화요일에 거래를 시작한 비트코인캐시(Bitcoin Cash)는 약 400 달러에서 약 242 달러로 떨어지는 변동 가격을 경험했습니다. 최종적으로 안정된 가격을 기반으로하는 디지털 통화는 시가 총액이 수십억 달러가 될 수 있으므로 가장 가치있는 가상 화폐 중 하나가 됩니다.


그러나 비트코인캐시(Bitcoin Cash)가 비트코인(Bitcoin)과 경쟁하기를 원한다면 디지털 통화로 갈 길이 아직 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