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중국 가상화폐 거래소가 정지된 이후 중국비트코인 시세 및 중국가상화폐(암호화화폐) 시세를 확인하기기 쉽지 않습니다. 가상화폐(암호화화폐) 보유량이 제일 많은 국가가 중국이라고 하는데 중국비트코인 시세와 중국가상화폐 시세를 파악하는 것이 사실은 매우 중요합니다. 중국가상화폐 거래소가 폐쇠하고 나서 확인할 방법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중국비트코인 및 각종 가상화폐 시세를 확인하는 방법을 공개하겠습니다. 


중국가상화폐 거래소 폐쇠된다고들 하지만 p to p 개인 대 개인 간의 거래가 아주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기존의 중국가상화폐 거래소가 p to p 개인 대 개인 거래의 보증인 역할을 하면서 개인의 거래를 돕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확인한 결과 각종 가상화폐 아주 활발하게 거래되고 있습니다. 



중국인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한국어, 영어 버전도 있기 때문에 중국어 몰라서 아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이름은 하오비(houbi)입니다. 사이트 주소는 www.houbi.com 입니다. 



하오비(houbi) 사이트의 메인화면입니다. 오른쪽 상단 언어를 선택할 수 있어서 '한국어'로 선택하면 아주 쉽게 중국가상화폐 개인거래 사이트 내용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도 있어서 핸드폰에서 다운받아서 실시간으로 중국비트코인 시세와 중국가상화폐 시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앱소토어에서 영어로 'houbi'만 입력해도 바로 검색이 되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하오비 사이트 메인화면에서 아래로 조금 내리면 다음화면을 보입니다. 



이 화면에서 왼쪽 빨간색 박스 안에 있는 'houbi pro'에 들어가면 중국비트코인 시세 및 중국가상화폐 시세를 확인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이 화면에서 실시간으로 거래시세를 보여줍니다. 현재 중국비트코인 시세는 8655.02달러입니다. 중국이더리움 시세는 1133.97달러, 중국비트코인캐시 시세는 1133.97 달러, 중국리플 시세는 0.8651달러입니다.



 각 코인별로 실시간으로 표시되기 때문에 투자할 때 참조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중국 많은 인구들이 사용하는 사이트이다 보니 아주 참고할 만한 사이트입니다. 


중국가상화폐 종류를 보면 한국과 똑같이 상장되는 코인도 있지만 중국에서만 상장되는 가상화폐 코인도 있습니다.  그 중 HT코인은 얼마 전에 하오비(houbi) 자체 발행된 중국가상화폐입니다. HT코인은 총 5만개 발행되었고 수수료 할인카드를 구매하면 무료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했습니다. 상장가격은 대락 1달러였는데 첫날은 2달러까지 넘었다가 오늘은 1.39달러로 떨어졌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될 건지 더 지켜봐야겠지만 HT코인 상장 전 구매하려는 자가 많은 관계로 구매하기가 하늘별따기 정도였습니다. 중국 코인도 확인할 수 있으니까 중국가상화폐 정보를 얻는데 도움이 많이 될 겁니다. 



중국가상화폐 거래가능 사이트 하오비(houbi)에 회원가입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중국인 외 다른 나라 투자자들이 거래할 수 없습니다. 



모바일버전은 중국비트코인 시세 및 중국가상화폐(중국코인) 시세를 간편하게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앱을 다운받고 열면 이렇게 메인화면이 나옵니다. 



그 다음에 이렇게 중국비트코인이나 중국가상화폐(중국코인) 시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버전이 있기 때문에 당황하지 않고 쉽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모두 정확한 분석을 통해 성공한 투자를 이루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