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중국 가장 큰 명절 춘절 기간에 고향 가려면 돈 많이 필요합니다.  코인매니아들이 보유코인을 팔고 경비를 마련하지 않을까 예측했느데 그와 반대로 비트코인이 오히려 몇 일간 1만 달러를 훌쩍 넘었습니다. 물론 완전히 회복하기에 아직 갈 길이 멀지만 많은 악재들이 쏟아져나왔는데도 다시 1만 달러로 올라온다는 뜻은 비트코인에는 의미가 크다고 봅니다. 



오늘 중국비트코인 시세그래프를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중국 가장 큰 p to p(개인 대 개인) 거래소 '하오비(huobi)'에 따르면 현재 중국비트코인 시세는 11434.24 달러로 한화로 약 1226만원 정도 됩니다.  한국비트코인시세는 현재 약 1315만원 정도입니다. 현재 중국비트코인 시세와 한국비트코인 시세 간 차이는 약 89만원 정도 됩니다. 김치프리미엄 조금만 다시 생긴 셈입니다. 



비트코인 유저가 가장 많은 중국비트코인 시장을 무시할 수 없기 때문에 투자시 중국비트코인 시세그래프를 잘 참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해외 비트코인시세 그래프를 살펴보겠습니다. 



해외 비트코인 시세그래프를 확인하려면 '크립토 워치(cryptowatch)'라는 사이트가 아주 유용할 겁니다. 한국비트코인시세보다 아주 조금 빠르게  (약 30초에서 1분 정도) 움직인다고 합니다. 해외비트코인 시세그래프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해외 거래량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서 투자 시 빠른 판단할 때 참고할 만합니다. 



해외비트코인시세그래프를 확인할 수 있는 크립토 워치 사이트 화면입니다. 화면에서 아주 상세하게 비트코인 시세그래프와 거래량을 실시간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비트코인을 투자할 때 해외시세도 꼼꼼히 체크하시기 바랍니다. 



지금 시점은 가장 중요하는 것 같습니다. 비트코인이 여기서 힘을 받아 더 올라갈 것인지 다시 조정을 받을 것인지 지켜봐야할 중요한 시점인 것 같습니다. 


모두 중국 및 해외 비트코인시세그래프를 잘 확인하고 성공적으로 투자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