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 비트코인 약간의 반등을 보였습니다. 지난 번 3월 29일 비트코인 전망 예측한대로 4월초 반등이 나왔습니다. 그러면 비트코인 어디까지 상승할지에 대해 비트코인시세그래프를 분석하면서 예측해보겠습니다.



비트코인시세그래프 1일봉을 보겠습니다. 현재 시점은 아직 60일선(파란선)이 이평선(노란선) 위에 있지만 하락 추세선을 넘어섰습니다. 몇 일간 하락장에 대한 반등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대세상승장이 아니라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시세그래프 사진을 보면 1번 선과 2번 선이 있습니다. 대부분 하락폭과 횡보길이 비슷해질 때 크게 반등이 나옵니다. 1번 선은 하락폭이고 2번 선은 횡보길이입니다. 두 선이 거의 비슷해지고 있습니다. 몇 일 후 이평선이 60일선 위로 올라가고 골드크로스가 발생하면 완전 대세상승장이 돌아오게 될 겁니다. 



비트코인시세그래프 6시간봉입니다. 기술적 분석할 때 6시간봉도 중요합니다. 지금은 양봉이 이평선을 넘어섰고 전고점을 돌파했습니다. 거래량도 많아지고 있습니다. 반등의 힘이 좋은 편입니다. 하지만 60일 선이 아직 이평선 위에 있으니까 한꺼번에 올라가지 않을 겁니다.



비트코인시세그래프 1시간봉입니다. 1시간봉에서 이평선과 60일선 이미 골드크로스 났습니다. 비트코인가격은 이미 전고점을 돌파했습니다. 



비트코인시세그래프 1시간봉에서 볼 때 비트코인 더 상승하면 820만~830만까지 상승할 것으로 예측합니다.



비트코인시세그래프 30분봉입니다. 30분봉도 마찬가지로 골드크로스 나 있는 상황입니다. 거래량도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차트는 좋게 변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이 가격에서 더 상승하면 1차로 820~830만까지 상승할 것이고 2차로 870까지 가지 않을까 예측합니다. 



비트코인시세그래프 10분봉입니다. 매수타이밍과 매도타이밍을 잡을 때 10분봉을 주로 봅니다. 



10분봉도 골드크로스 상태입니다. 그리고 비트코인저점은 계속 상승하는 추세입니다. 비트코인시세그래프 3월말 차트와 달리 4월에 접어들면서 비트코인시세그래프도 많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4월의 큰 급등을 기대합니다. 


비트코인시세그래프 차트를 보고 기술적 분석을 통해 예측한 거라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