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4월9일 오늘 비트코인 시세 가격은 7,677,000원입니다. 불과 이틀 전만해도 720만원대였던 비트코인이 이틀간 40만원정도 올라갔습니다. 오늘 역시 비트코인의 움직임에 따라 다른 알트코인들도 조금씩 상승하고 있습니다. 어떤 가상화폐를 트레이딩하든 가능하면 비트코인을 기준으로 분석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 비트코인시세그래프 실시간 분석하고 비트코인의 시세 및 전망을 예측해보겠습니다. 비트코인 계속 상승할 것인지 다시 하락할 것인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비트코인시세그래픔 실시간 1일봉 차트입니다. 전체적인 흐름을 보기 위해 하락추세선을 한번 그려봤습니다. 비트코인가격은 아직 하락추세선을 넘어서지 못하지만 거래량을 따라준다면 오늘이나 내일은 넘어설 수도 있습니다. 



비트코인시세그래프 1일봉 차트에서 이평선(노란선)은 아직 60일선(파란선) 아래에 있습니다. 그 뜻은 급등은 아직 아니라는 겁니다. 비트코인시세그래프 1일봉에서 골드코로스 나오면 진짜 비트코인의 대세장이 온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아직입니다.



비트코인시세그래프 실시간 6시간봉 차트입니다. 비트코인 6시간봉에서는 새로운 보조지표를 적용해봤습니다. 바로 일목균형표입니다. 일목균형표는 엘리어트 파동과 비슷하지만 시간적으로 약간 선행성이 있다는 겁니다. 동그라미 체크되어 있는 부분은 구름대입니다. 비트코인 캔들이 아직 그 빨간색 구름 아래에 있습니다. 그 구름은 저항대 역할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비트코인 캔들이 그 구름을 뚫고 나가야 급등할 수 있는 시점입니다. 



비트코인시세그래프 6시간봉 차트에 있는 빨간색 구름은 대략 840만원까지의 저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비트코인가격 840만원 정도 뚫어야 급등시점이 아닐까 전망합니다. 



비트코인시세그래프 30분봉 차트입니다.   이틀간 횡보하다가 오늘 전고점을 돌파하고 조금 상승하고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비트코인 상승을 계속 이어가려면 얼마까지 상승할까요? 하락하려면 얼마까지 상승할까요? 이런 정보를 알려면 저항선과 저지선을 알아야 합니다. 



비트코인시세그래프 30분봉 차트를 보면 1차 저항선은 약 780만원 정도 되고 2차 저항선은 약 800~810만원 정도 됩니다. 비트코인이 지금부터 780만원까지 상승하고 저항선을 돌파하면 800만원까지 갈 가능성이 큽니다. 비트코인 가격이 800만원을 넘어서면 한번 조정을 올 가능성도 큽니다. 그때 거래량을 봐가면서 판단하면 됩니다.



비트코인시세그래프 10분봉 차트입니다. 10분봉 차트에서 이평선과 60일선 골드크로스 형성되어 있어서 긍정적인 신호를 보내고 있습니다. 오늘 1차 저항선을 뚫을 가능성이 큽니다. 거래량이 조금 따라해주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비트코인 단타하시는 분은 전체적인 흐름을 파악하고 저항선과 저지선 위치를 잘 분석해서 판단하시면 됩니다. 저는 비트코인 차트를 통해 기술적 분석해서 예측한 내용이라 실질적인 투자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