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태국 여행 가면 꼭 가봐야 할 곳이 파타야가 아닐까 싶습니다. 어떤 테마로 가든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이니까요. 파타야신혼여행해도 좋고 가족단위로 와도 좋구요. 파타야자유여행 갈 때 가볼 만한 관광지는 바로 파타야 농눅빌리지 입니다. 세계에서도 꼽히는 식물원입니다. 희귀식물도 많고 조경이 굉장히 아름답습니다. 



파타야자유여행 중의 핫한 관광지 '농눅빌리지'의 운영시간은 오전 8시부터 저녁 6시까입니다. 파타야자유여행 일정 짜실 때 농눅빌리지의 운영시간을 잘 체크하세요. 



파타야 농눅빌리지의 입장권은 약 1만2천원 정도됩니다. 농눅빌리지 안에 있는 태국전통공연을 같이 보려면 입장료+공연비 약 2만2천원 정도 됩니다. 농눅빌리지 안에 뷔페식당도 있어서 점심 뷔페까지 드시고 싶으면 입장료+공연비+뷔페 약 3만9천원 정도 됩니다. 하지만 그 뷔페를 제가 먹어봤는데 그렇게 기대하지 마세요. 입에 안 맞는 지인이 많아서 돈 낭비가 될 수 있습니다. 셔틀버스까지 같이 타려면 입장료+공연비+점심+셔틀버스 약 4만3천원 정도입니다.



농눅빌리지 안에 큰 공연장이 있습니다. 여기서 태국전통공연을 볼 수 있습니다. 공연 시작 시간은 10시반, 11시반, 1시반, 3시반, 4시반, 5시반 입니다. 공연시간은 그렇게 길지는 않습니다. 



아쉬운 것은 공연 설명은 모두 중국어나 영어로 되어 있어서 한국어 해설은 없습니다. 그래도 그냥 즐겨보는 것만으로도 괜찮습니다. 



파타야 농눅빌리지 공연장에서 태국전통춤, 태국권투 등 여러가지 테마공연을 다양하게 볼 수 있습니다.



태국 각 지역의 춤과 문화를 표현하는 공연장면도 있습니다. 태국 전통옷을 감상하고 흥미로운 공연을 즐길만 합니다.



파타야 농눅빌리지 공연 보고 다른 곳에서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데 사진 찍으면 대략 2달러 정도 내야 합니다. 



파타야 농눅빌리지 공연장에서 나오면 바로 코리끼 쇼를 볼 수 있습니다. 코끼리쇼는 가장 재밌는 것 같습니다. 덩치가 큰 코끼리가 엄청 똑똑하게 공연하는 것 같애서 신기했습니다. 덩치가 크지만 왜 그렇게 귀여워보이는지 모르겠어요. 



특히 아이들이 엄청 좋아해서 다들 바나나 사가지고 코끼리한테 주느라고 정신없었습니다. 코끼리들이 쇼 할때마다 끝나면 바나나 달라고 하니까 엄청 귀엽고 아이들이 진짜 너무 좋아했습니다.



파타야 농눅빌리지 공연도 보고 코끼리쇼도 다 보면 나와서 코끼리를 타고 정원을 구경하면 또 다른 재미를 맛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파타야 워낙 더워서 꼭 모자와 썬크림을 챙기세요. 



코끼리엄마와 코끼리아기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파타야농눅빌리지에 들어가면 아기코끼리를 조심해야 됩니다. 아직 훌련되지 않아서 사람을 공격할 수 있답니다.



파타야농눅빌리지 안에 있는 쇼핑센터는 에어컨 켜져 있어서 엄청 시원합니다. 이 쇼핑센터 안에서 시원하게 마음 편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 야시장보다 가격이 조금 비싸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여기서 왕창 사가지 마세요. 야시장의 3배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파타야자유여행을 제대로 즐기려면 쇼핑도 지혜롭게 하는 것 좋겠죠? 파타야 농눅빌리지에서는 이렇게 작은 기념품들을 사야 상관없지만 옷이나 식품류기념품은 야시장보다 3배나 비싸니까 잘 따져서 사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파타냐 농눅빌리지 쇼핑센터 밖에 있는 과일들을 저렴한 편이라 구매해서 즐기셔도 됩니다. 특히 미니 파인애플은 완전 강추입니다. 너무 달콤하고 맛있습니다. 수박도 진짜 달고 맛있습니다. 파타야에 가면 꼭 먹어야 할 과일은 바로 미니 파인애플입니다. 파타야자유여행 가면 꼭 가드세요.



두리안 좋아하는 분들은 파타야에서 저렴하게 많이 드세요. 저는 못 먹어서 맛을 못 봤지만 좋아하는 분은 엄청 드시더라구요. 


이번 파타야여행 기념품은 대부분 야시장이나 마트에서 구매했습니다. 가성비 좋더라구요. 모두 즐거운 파타야자유여행 보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