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트코인 몇 일간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이제 회복인가? 바닥을 다 찍었나?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비트코인시세그래프를 기술적 분석을 해보고 비트코인 추이 전망에 대해 얘기해보겠습니다. 



비트코인시세그래프 1일봉 차트입니다. 비트코인 1일봉 차트에는 이평선(노란선) 아직 60일선(파란선) 아래에 있어서 대세상승장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좋은 추세로 가고 있어서 신호는 매우 긍정적입니다. 


일목균형표 차트를 보면 1일봉 캔들이 빨간색 구름을 뚫고 나가면 완전 대세상승장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가격으로 볼 때 대략 1100만원 올라가야 대세상승장이라고 얘기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비트코인시세그래프 6시간봉 차트입니다. 비트코인 6시간봉 차트에는 이평선이 이미 60일 선 위에 있고 골드크로스 났습니다. 비트코인 6시간봉에서 골드크로스 난다는 것은 아주 좋은 신호라고 생각합니다. 비트코인 상승힘이 강해보입니다. 비트코인 6시간봉 차트에서 볼때 비트코인이 바닥을 다 찍었다고 생각합니다.



비트코인시세그래프 30분봉 차트입니다. 비트코인 30분봉 차트에서 비트코인이 계속 오른다면 얼마정도 올라갈 수 있는지 조정이 온다면 얼마까지 떨어질지에 대해 한번 예측해보겠습니다. 1차 저항선은 890만원대입니다. 비트코인 890만원대를 뚫으면 2차 저항선 960만원대로 갈 수 있다고 예측합니다. 물론 지금보다 조금 더 많은 거래량을 따라줘야 합니다. 

비트코인 지금 가격에서 조정이 온다고 하면 1차 저지선 830만원대까지 내려갈 수 있습니다. 830만원대를 뚫고 내려가면 2차 저지선 800만원대까지 갈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 2차 저지선까지 갈 가능성이 적다고 봅니다. 



비트코인시세그래프 10분봉 차트입니다. 비트코인 10분봉 차트에서 볼린저밴드 지표로 한번 보겠습니다. 이평선이 60일선 위에 있으니까 긍정적으로 보고 볼린저밴드 중간에 있으니까 횡보하는 시간으로 볼 수 있습니다. 

현대지금 비트코인 시세가격은 8,583,000원입니다. 여기서 횡보하다가 다시 880~890만원 근처로 갈 도전을 하지 않을까 예측합니다. 조금 아쉬운 것은 거래량이 적다는 겁니다. 거래량이 조금 더 많으면 1차 저항선까지 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가상화폐 트레이딩하실 때 가격보고 사지 말고 차트 보고 하시기 바랍니다. 소중한 돈을 지키고 손해를 덜 봤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만하시고 투자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