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비트코인 몇 일간 힘이 좋아서 계속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번 예측한 것처럼 횡보 후 상승을 이뤘습니다. 이 번 상승세가 워낙 강해서 굉장히 기대할 만합니다.


한국의 비트코인시세 가격도 중요하지만 중국비트코인시세나 미국비트코인시세도 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오늘은 한국비트코인시세, 중국비트코인시세 그리고 미국비트코인시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진출처: 빗썸


한국거래소 빗썸의 비트코인 시세가격입니다. 지금은 한국비트코인시세는 약 9,090,000원입니다. 오늘 드디어 900만원대 돌파했습니다. 

비트코인 대장주 가니까 알트코인들도 상당한 상승세를 보였습니다. 비트코인은 1000만원 돌파는 무난할 것 같습니다.



중국가상화폐거래소 후오비입니다. 후오비 중국비트코인시세 가격은 지금 8351.58달러입니다. 

한화로 약 891만원 정도됩니다. 한국비트코인시세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그래도 김프는 거의 사라졌습니다. 어떨때는 역김프 현상도 있었습니다. 



중국가상화폐거래소 후오비에서 상장되어 있는 코인종류들입니다. 대부분 다 아는 코인들이지만 그중 HT코인은 후오비거래소 자체에서 발행하는 코인입니다. 



비트코인시세 가격 보는 또 다른 사이트 크립토워치입니다. 이 사이트에서 미국이나 유럽 그리고 일본 등 코인시세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 미국비트코인시세 가격은 8352.30달러입니다. 한화 약 892만원 정도입니다. 

지금 한국비트코인시세 가격과 중국비트코인시세 가격 그리고 미국비트코인시세 가격이 다 비슷하게 되었습니다. 



각국 비트코인 거래량을 보면 그 전보다 훨씬 많아졌습니다. 신규자금이 들어오니까 아주 좋은 현상입니다. 


가상화폐 트레이딩할 때 외국비트코인시세도 꼼꼼히 확인하고 하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도 투자 성공적으로 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