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0월 중순이면 갈치낚시 시즌이 됩니다. 10월 중순 되기도 전에 남편이 못 기다려서 밤에 가족들과 함께 목포로 향했습니다. 목포에서 갈치낚시 하기 좋은 포인트들이 많아서 목포갈치낚시는 꽤 유명합니다. 다녀온 사람들 사진 보면 완전 박스채로 쓸어담을 정도로 너무 많이 잡히고 있습니다. 목포갈치낚시의 손맛을 느끼기 위해 우리도 바다로 향했습니다. 



목포갈치낚시 좋아하는 사람 이렇게 많은 줄 몰랐습니다. 요즘 갈치낚시 시즌에는 배 미리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에 우리 가게 된 선상낚시 배는 낚시대와 미끼, 아이박스 등 장비들 다 제공합니다. 목포갈치낚시를 선상낚시로 즐기려면 가격을 다 물어봤는데 대부분 다 인당 5,6만원 정도 됩니다. 혹시 가시는 분이 있으면 갈치낚시 가격 참고하시면 됩니다. 


선장님이 잡으신 포인트는 목포 삼호중공업 옆입니다. 가족분들끼리 누가 더 잘 잡나 내기도 했는데 선장님이 워낙 갈치낚시 포인트 잘 잡으셔서 갈치를 셀 수 없을 정도입니다. 



반짝반짝한 은빛 갈비 너무 아름답습니다. 밤에 달빛 아래 보니까 더욱 신비스럽고 눈부십니다. 몸집도 크고 빛깔도 예쁘고 와전히 제대로 잡았습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갈치 보는 순간 남편이 왜 목포갈치낚시에 빠졌는지 이해하게 되었네요. 다음에 또 가면 제가 또 따라다니고 싶어요. 목포갈치낚시 진짜 재미있네요. 




이 갈치 한번 보세요! 완전 대박!!!이렇게 큰 갈치를 잡았다니 다들 놀랬습니다. 이 정도 잡아야 진정한 목포갈치낚시 했다고 할 수 있다고 하지만 진짜 너무 큽니다. 선상낚시의 손맛이 완전 행복의 맛이네요. 



우리 가족들이 잡은 갈치들입니다. 다들 목포갈치낚시 대성공이라 배에서는 완전 축제 분위기입니다. 와우!!! 갈치회, 갈치구이,갈치튀김...갈치 잔치 벌어야겠습니다. 역시 선장님이 갈치낚시 포인트 잘 잡으셨습니다. 진짜 감사하네요. 


배에서 라면도 끓여먹고 갈치회도 바로바로 먹고 완전 꿀맛입니다. 곧 있으면 완전 갈치낚시 시즌이라 목포에 오셔서 선상낚시의 손 맛을 제대로 즐겨보세요. 완전 대박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