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비트코인과 여러 알트코인들이 강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가상화폐 거래량이 현저히 늘어났고 신규분들이 많이 들어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어디까지 올라갈 것인가? 어디서 조정받을 것인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출처: 빗썸


오늘 비트코인 시세는 10,575,000원 정도 왔다갔다 하고 있습니다. 방금 1060만원 돌파했다가 다시 1050로 내려왔습니다. 오늘 이더리움시세는 764,500원입니다. 이더리움도 75만원 선을 뚫었고 조금씩 올라가고 있습니다. 오늘 비트코인캐시 시세는 1,526,000원입니다. 몇 일 간 비트코인캐시가 강한 상승세를 보이다가 오늘은 조금 조정이 오는 모양입니다. 


이제부터 비트코인시세그래프를 분석하고 비트코인의 추이와 전망을 예측해보겠습니다.



비트코인시세그래프 1일봉 차트입니다. 비트코인시세그래프 1일봉 차트에서는 곧 있으면 이평선과 60일선을 만나 골드크로스가 형성됩니다. 골드크로스 형성이 되면 대세상승장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아마 4월말쯤 되면 골드크로스가 확실히 형성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비트코인시세그래프에서 추세를 그려보면 이미 추세선을 넘어섰고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번에 말씀드린 것처럼 하락 구간과 횡보구간 길이가 비슷할 때 상승한다고 했습니다. 깃발모양 삼각형을 그려보면 정확하게 그렇게 나왔습니다. 비트코인 시세가격은 그 점에서 강한 반등을 보였습니다.



비트코인시세그래프 6시간봉입니다. 비트코인시세그래프 6시간봉에서는 저항선과 저지선을 그려보며 어디까지 상승할 것인지에 대해 예측해보겠습니다. 지금 시점에서 1차 저항선까지 갈 가능성이 많고 1차저항선 가겨이 대략 1200만원 정도 됩니다. 1200만원을 뚫으면 2차 저항선 1400만원 정도 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만약 비트코인시세 가격은 1200만원 뚫지 못하고 조정을 받으면 다시 1차 저지선 1000만원대로 내려올 것이고 1000만원 이하로 떨어지면 2차 저지선 800만원대로 갑니다. 


지금은 비트코인시세 가격과 시세그래프를 잘 지켜봐야 할 시점입니다.



비트코인시세그래프 30분봉 차트입니다. 비트코인시세그래프 30분 차트에서는 캔들이 볼린저밴드 상단 뚫고 올라갔습니다. 지금 시점의 차트는 괜찮고 조금 조정 오더라도 크게 당황할 필요없다고 생각합니다.



비트코인시세그래프 10분봉 차트입니다. 비트코인시세그래프 10분 차트에서는 전저점을 계속 상승하고 있습니다. 현재시점은 차트는 괜찮습니다. 조정이 조금씩 있으면 더 높이 올라가니까 지금의 조정은 크게 겁날 필요없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가상화폐의 봄이 온듯 합니다. 여러가지 호재도 있고 모두 좋은 성과를 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