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족단위로 가볍게 1박2일 여행 가려면 담양은 좋은 곳이네요. 가볼 만한 많고 먹거리도 다양합니다. 특히 담양메타프로방스에 가면 마치 외국에 온 것 같은 느낌이에요. 



유럽스타일로 꾸며진 펜션들이 많이 있어서 사진으로 담으면 해외여행 착각할 정도입니다. 이러한 분위기 있는 담양메타프로방스 펜션에서 가족과 함께 머무르면 완전 영화주인공이 된 것처럼 세련되면서 편합니다. 특히 아이들이 제일 좋아합니다. 일부 방 안에는 실내 수영장도 있습니다. 30도까지 따뜻한 물로 채울 수 있습니다. 



담양메타프로방스 분수대에서 바라보는 펜션거리의 모습입니다. 이 거리에 따라 안쪽으로 들어가면 각각 스타일 다른 펜션들을 보일 겁니다. 담양메타프로방스 왜 유명하는지 알 것 같네요. 국내에서도 즐기는 유럽풍 펜션 완전 색다르고 멋집니다. 



아름다운 담양메타프로방스 펜션 외관입니다. 내가 외국에 있나 착각할 정도로 너무 아름답고 우아합니다. 실내 인테리어도 기대되네요. 



이 방의 외관으로 보면 천장이 아주 높은 방일 겁니다. 펜션 관리자한테 물어봤더니 평수가 큰 방이고 실내에서 즐기는 스파도 있다고 합니다. 진짜 분위기가 있어보입니다. 



실내를 한번 볼게요. 스타일 총 4가지가 있습니다. 각각 좋아하는 스타일에 맞게 방을 선택하면 됩니다. 4가지 스타일 다 예뻐서 행복한 고민에 빠집니다. 외국같은 분위기라 더 경험해보고 싶네요. 



이 방은 북유럽 스타일입니다. 인테리어가 다 수입해온 것 같습니다. 분위기가 아늑하면서 세련됩니다. 소품 하나 하나가 다 예술품인 것 같습니다. 



이 방은 인더스트리얼 스타일입니다. 특기한 디자인 소품들이 많아 갤러리에 온 것 같은 느낌입니다. 일반 펜션과 전혀 다른 인테리어입니다. 



이 방은 모던프렌치 스타일입니다. 가구과 인테리어는 어울리면서 아주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복층으로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엄청 좋아합니다. 



이 방은 앤티크 스타일입니다. 복고풍으로 되어 있어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펜션이 아니라 호텔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디자인이 예쁜 펜션 처음 봤습니다. 



담양메타프로방스 펜션 내부 스타일은 이렇게 4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스타일을 보고 그 분위기에 맞는 방을 선택하면 됩니다. 내부를 실제 보니까 펜션보다는 별장 같은 느낌이에요. 같은 펜션 완전 다른 느낌이죠. 


담양메타프로방스 펜션의 요금은 방에 따라 다릅니다. 성수기와 비수기 가격도 다르고 주중과 주말 요금도 다릅니다. 이제 요금에 대해서 공유하겠습니다. 




요금을 참고하면서 맞는 방을 고르면 됩니다. 더 좋은 소식이 뭐냐면 지금 20% 할인 중입니다. 이벤트 기간 안에 예약하면 20% 할인 적용된다고 하더라구요.



기간은 2017년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입니다. 이 기간을 잘 기억하셔서 더 저렴한 가격으로 별장 같은 담양메타프로방스 펜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펜션을 이용할 때 추가적인 요금도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도 미리 알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담양메타프로방스 펜션 내 시설을 이용할 때 이러한 추가적인 요금이 있어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족과 같이 이용할 때 인원이 초과하면 추가요금이 있어서 미리 알고 예산을 계획하면 됩니다. 


담양메타프로방스 펜션에서 별장 같은 집에서 밤 시간을 즐기고 낮에는 주변의 죽녹원이나 메타세쿼이아길 걸어서 산책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족과 함께 가족여행으로 행복하게 즐겨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