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겨울 빨리 올 것 같은 느낌 듭니다. 추운 겨울 오기 전에 가을을 만끽하고 싶습니다. 가을 타는 여자입니다^^최고의 가을여행은 두말할 것도 없이 당연히 단풍여행입니다. 알록달록한 단풍을 보면 눈도 즐겁지만 마음까지 행복해집니다. 



단풍여행 최고의 단풍명소는 바로 내장산입니다. 내장산에서 제일 많은 종류를 구경할 수 있다고 합니다. 산책로도 잘 되어 있어서 내장산단풍을 마음껏 보고 떨어진 단풍잎을 밟으면서 느끼는 가을 촉감 너무 환상적입니다. 


내장산단풍을 제대로 구경하려면 내장산단풍시기를 미리 알아야 합니다. 내장산단풍 절정시기가 있어서 그 때 맞춰서 가면 최고의 풍경을 볼 수 있고 인생샷도 찍을 수 있습니다. 


사진출처: 웨더아이


내장산단풍시기 뿐만 아니라 설악산 단풍시기, 북한산 단풍시기, 무등산 단풍시기, 지리산 단풍시기, 한라산 단풍시기 등 다 사진에서 표시되어 있습니다. 표시 되는 시기는 단풍구경 시작 시간입니다. 내장산단풍시기는 바로 10월 20일부터입니다. 


사진출처: 웨더아이 


내장산단풍시기 중 절정시기도 있습니다. 바로 11월 4일입니다. 11월 4일 내장산단풍 구경하는 최고의 시기입니다. 이 시기 잘 맞춰서 여행하면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담아갈 수 있을 겁니다. 



가을단풍여행 계획하고 있다면 각 지역의 단풍시기를 미리 알고 여행계획을 짜면 아마 가장 아름다운 단풍절경을 보게 될 겁니다. 단풍절정시기 때 되면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옷을 따뜻하게 잘 입으세요. 


사진출처: 웨더아이 


전국적으로 단풍구경 첫단풍시기와 절정시기는 표로 나타났습니다. 이 내용을 잘 참고해서 맞는 시기에 구경하면 더 멋진 여행이 될 겁니다. 



내장산단풍시기를 미리 알고 단풍축제를 마음껏 즐겨보세요. 내장산단풍부부사랑 축제가 있어서 아름다운 단풍도 구경하고 재미있는 축제도 즐기면 더 좋겠죠? 내장산단풍 부부사랑 축제 뿐만 아니라 백양사 단풍축제도 있습니다. 단풍축제를 참여하면서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드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