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비트코인 너무나 핫합니다. 불관 2년 전만 해도 1코인당 20만원 정도 했는데 오늘 시세 보니까 650만원 넘었습니다. 코인 거래소에서의 코인 거래는 24시간 이뤄지기 때문에 수시로 비트코인시세 그래프를 확인하고 다른 나라의 비트코인시세 그래프도 참고하셔야 타이밍을 잡을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시세그래프를 확인하기 전에 비트코인은 무엇인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비트코인은 암화화 화폐입니다. 실제로 있는 화폐가 아니고 수학암호입니다. 인터넷에서 수학문제를 풀면 보상으로 비트코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수학문제를 푸는 행위는 비트코인 채굴이라고 합니다. 비트코인 총 수량은 2100만 개만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금처럼 가치를 부여해줍니다. 현재 이미 1700만개 정도 채굴되었고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현재 다른 나라에서 비트코인으로 결제할 수 있는 곳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비트코인으로 거래하고 결제할 수록 비트코인의 가치가 더 올라갑니다. 


오늘은 비트코인시세 그래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한국 뿐만 아니라 중국비트코인, 미국비트코인 확인하는 방법도 자세히 공유하겠습니다. 해외에서 비트코인 사려면 절차가 조금 복잡하기 때문에 구매하는 것보다 중국비트코인 시장과 미국비트코인 시장을 살피면서 한국비트코인 시장을 관찰하데 도움이 많이 될 겁니다. 


한국에서는 코인거래소에서 비트코인시세 그래프를 확인하면 됩니다. 한국코인거래소가 빗썸, 코인원 등 몇 군데가 있습니다. 여기서는 사람들이 많이 쓰고 있는 빗썸 코인거래소에서 확인하는 방법 알아보겠습니다. 



빗썸 코인거래소에서 로그인 없이 비트코인시세를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더리움이나 모네로 등 각종 다른 코인도 한 눈에 시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오늘 시세는 벌써 636만원 넘었네요. 혹시나 구매하고 싶으면 회원가입해서 한화 충전하면 바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시세그래프를 보면 지금 그림은 1일 시세입니다. 하루만에도 많이 올라갔네요. 최고로 올라간 가격은 무려 690만원 정도 됩니다. 



비트코인시세그래프 1년 시세입니다. 1년 동안 200만원대초반에서 지금의 650만원까지 올라갔으니 진짜 많이 올라갔습니다. 



비트코인시세그래프 2년 시세입니다. 2년 동안 올라갔다 내려갔다 또 올라갔다 이렇게 반복이 심했지만 전체적으로 볼 때 계속 오르고 있는 추세입니다. 물론 앞으로 더 많이 지켜봐야겠습니다. 



한국에서는 이렇게 빗썸 코인거래소 사이트에서 확인하면 쉽게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중국코인시장을 궁금하는 사람도 많은 걸로 알고 있습니다. 중국사이트에서 확인하는 방법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중국비트코인시세를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중국어 몰라도 사이트 주소가 있으니까 사이트주소를 기억하시면 됩니다. 



중국비트코인시세그래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위 메뉴 보면 비트코인 뿐만 아니라 이더리움 등 다른 코인의 시세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어버전도 있어서 언어를 바꿔서 확인하면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래프 밑에 보면 1분 동안의 시세그래프 메뉴도 있고 5분, 15분, 30분, 1시간, 8시간, 하루 동안의 비트코인시세그래프가 마련되어있어서 더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 미국비트코인시세 그래프 확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미국에서는 주로 'Poloniex'에서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실시간의 시세 다 나와있어서 정확한 분석이 가능합니다. 


먼저 구글에서 poloniex 입력하면 이렇게 사이트가 나옵니다. 이제 사이트에 들어가보겠습니다. 



미국비트코인시세그래프도 이렇게 상세하게 나와있습니다. 다른나라의 코인시세도 이렇게 쉽게 확인할 수 있어서 진짜 글로벌이네요. 


시세그래프 뿐만 아니라 실시간 가격도 나와있습니다. 이렇게 한국비트코인 시세, 중국비트코인 시세, 미국비트코인 시세를 실시간 확인하고 타이밍을 잘 잡으시기 바랍니다. 모두 부자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