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fx마진거래 fxone 승률이 높다보니 문의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fx마진거래 fx렌트거래 fxone를 참여하려면 키움증권에 있는 파운드/호주달러 환율 차트를 다운로그 받으셔야 합니다. 어떻게 키움증권 차트를 다운로드 받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아서 절차를 하나씩 알려드리겠습니다. 

 

fx마진거래 fxone 참여하기 위해 키움증권 차트 다운로드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네이버에서 '키움증권'를 검색하셔서 키움증권 사이트에 들어가세요. 키움증권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사이트 오른쪽에 '영웅문글로벌'을 누르세요.

'영웅문글로벌'을 누르시고 순서대로 '확인' 등 버튼을 눌러서 다운로드를 진행합니다. 

그 후 바로 컴퓨터 바탕화면에 '영웅문글로벌' 아이콘이 뜹니다. 

fx마진거래 fxone 렌트거래 결과기준으로 되는 차트를 보려면 '영웅문글로벌' 누르시고 키움증권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키움증권 아이디 없으시면 핸드폰으로 키움증권 앱에서 '준회원'을 가입하시면됩니다. 아이디와 비번만 입력하면 되니까 '인증비밀번호'를 입력 안 해도 됩니다. 로그인 후 순서대로 '확인' 누르시면 됩니다.

 

fxone마진거래 렌트거래 결과기준 화면을 여는 순서를 알려드릴게요. 영웅문글로벌 로그인 후 이런 화면들 뜨면 그냥 무시해서 닫으시면 됩니다.

fx마진거래 렌트거래 fxone 결과기준 차트 여는 순서는 화면 상단 'fx마진' 누르시고 '차트', '종합차트' 순서로 누르세요.

 

fx마진 종합차트를 들어가면 '파운드/호주' 차트를 찾으셔야 합니다. 화면 위쪽은 돋보기 모양이 있는데 돋보기 모양을 누르면 'GBP/AUD.M 파운드/호주'를 클릭하세요. 

 

fx마진 종합차트 '파운드/호주'를 누르면 바로 차트가 열립니다. fx마진거래 fx렌트거래 fxone 결과기준 차트는 바로 '파운드/호주' 2분 봉 차트입니다. 차트 상단에서 '분'을 누르고 화살표부분 '2'를 선택하면 바로 2분봉 차트가 나옵니다. 

fxone fx마진거래 참여는 바로 이 차트를 보고 참여하는 겁니다. 

 

모두 부자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