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메타버스 놀이터의 놀이대장 체리에요. 오늘도 우리 메타버스 놀이터에서 신나게 놀아봐요~

우리가 지금 카카오톡이나 인스타,페이스북을 아주 쉽게 접하고 있지만 몇 년 전에 알았다면 경쟁이 별로 심하지 않은 시절에서 그 분야를 선점했다면 많은 기회를 누릴 수 있었을거에요. 하지만 후회하지 마세요. 이제는 판아 바뀌는 시점이 되었고 모두 디스코드로 이동하게 될겁니다. 지금 디스코드가 전세계적으로 이미 3억 명의 유저를 보유하고 있고 앞으로 더 더 많은 유저들이 확장해나걸거에요. 

우리 소중이분들이 이 기회를 꼭 잡았으면 합니다.  그러면 이제부터 체리와 함께 디스코드 회원가입방법부터 사용방법까지 하나씩 배워볼게요~

디스코드 회원가입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디스코드'를 치시면 이렇게 설치 화면이 나와요. 

'설치'를 누르셔서 다운로드 하면 돼요. 

디스코드 회원가입을 위해 디스코드 앱을 다운로드 다 했으면 '열기'를 누르세요. 

디스코드 회원이 아직 아니면 '가입하기'누르시고 디스코드를 이미 가입했으면 '로그인'을 누르세요. 일단 우리 소중이분들이 오늘 처음으로 디스코드 회원가입하는 걸로 생각하고 안내하겠습니다. 

디스코드 회원가입할 때 핸드폰 전화로도 가입가능하고 이메일로도 가능합니다.

이번에 핸드폰으로 회원가입하는 것을 한번 해보겠습니다. '전화번호'에 01012345678(예시용번호) 이렇게 입력하고 '다음'으로 누르세요.

디스코드 회원가입 절차 중 내가 봇이 아닌 것을 입증하기 위해 이런 절차가 필요한 건데요. '인증하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인증을 누르시면 문자로 인증코드가 보내집니다. 문자로 받은 인증코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디스코드 회원가입할 때 사용자명을 정해야 하는데요.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수시로 변경가능하기 때문에 자주 쓰닉네임으로 하시면 됩니다. 그 다음으로는 비밀번호 설정하세요. 

지금까지 잘 따라왔으면 아주 잘하신거에요! 소중이분들~참 잘하셧어요~여기서는 생년월일을 선택하시면 돼요. 

그다음 '계정만들기'를 누르세요!! 디스코드 회원가입 절차가 거의 다 끝났어요~조금만 더 힘내게요.

소중이분들~이 화면을 보이면 디스코드 회원가입은 이미 다 되신거에요.

이 화면은 내 연락처 중 디스코드를 사용하고 있는 분이 있는지 한번 검색하는건데 당장 안 해도 되니까 위에 '건너뛰기'를 눌러도 돼요. 

소중이분들!축하해요. 디스코드 회원가입은 다 되었어요. 이 화면은 '서버'를 만들기 위한 화면인데요. '서버'라면 우리 흔히 알고 있는 인터넷 서버가 아니라 '블로그'나 '카페' 비슷한 것이라고 일단 생각하면 돼요. 다음 시간에 디스코드에서 서버 만드는 방법을 공유하겠습니다. 

 

모두 따라오느라고 고생하셨어요. 오늘도 고생하는 자신에게 칭찬하세요. '참 잘하셨어요!' 

 

메타버스 놀이터 놀이대장 체리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