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담양여행 갈 때마다 담양맛집이 워낙 많아서 어딜 가야할 지 항상 고민이 많이 돼요. 담양맛집을 검색하면 너무 많이 나와서 뭘 골라야 할지 몰라요. 이번에 그냥 큰 맘 먹고 소고기를 먹기로 했습니다. 다들 담양 남도한우 맛있다고 했는데 소문 한번 믿고 가봤습니다.

 

담양맛집 남도한우 1층 마당 너무 예뻐서 한번 찍어봤어요. 마당이 너무 넓어서 보기 좋더라구요. 

담양여행갈때 비 오는 날이어서 남도한우 식당 더 분위기 있어보이네요. 

담양맛집 남도한우 1층에서 고기를 고르고 2층으로 가서 식사하는 거에요. 

담양맛집 남도한우 1층 고기가 가격대가 다양하고 싱싱해보여서 여기까지는 마음에 드네요. 

이제는 소고기를 들고 2층으로 올라갑니다. 담양여행 와서 소고기를 먹는다는 생각만으로도 벌써 행복해요~^^

주중에 갔는데도 점심 때 손님이 많네요. 역시 담양맛집이라고 생각했어요. 빨리 소고기 먹고 싶어요.

담양여행 담양맛집 남도한우의 메뉴판을 보니까 소고기 말고 다른 메뉴도 많아서 다음에 점심 간단하게 여기서 먹어도 될 것 같애요.

드디어 고기를 구워먹는 시간이네요. 담양여행 갈 때 잘 먹어야 진짜 여행 잘한다는 것 다들 아시죠?

반찬도 깔끔하게 나와서 일단 반찬도 합격이네요.

담양맛집 남도한우의 소고기를 먹어보니까 진짜 너무 맛있네요. 가격도 적당하고 소고기가 싱싱하고 맛있어서 진짜 마음에 들었어요. 내돈으로 내가 사먹은 거지만 너무 맛있으니까 이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해요.

담양맛집 남도한우의 소고기와 양파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어요. 무엇보다 고기가 입에서 살살 녹아서 너무 맛있었어요.

담양맛집 남도한우에서 사용하는 숯은 성형숯이 아니라 자연숯이네요. 건강을 위해서 좋은 숯을 쓰고 있어서 더욱 맘에 들었어요.

 

이번 여행 모두 즐겁게 보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