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광주수완지구 커피숍이 많지만 이렇게 예쁘고 특별한 카페 처음 본 것 같습니다. 수완지구커피숍 '생각을 그리다'에서 오늘 하루 여유를 즐겼습니다. 



커피숍 외관 건물이 너무 특기합니다. 두 건물이 연결되어 있어서 1층은 옷가게와 칼국수집이고 2층은 커피숍과 레스트랑이 있습니다. '생각을 그리다' 수완지구커피숍이 2층에 있어서 한번 올라가겠습니다. 



수완지구커피숍 '생각을 그리다' 입구에 들어가면 깔끔하고 예쁜 디자인으로 되어 있습니다. 진열된 찻잔을 보면 너무 예쁘고 특기합니다. 



메뉴판을 보면 가격도 괜찮은 편입니다. 특히 허브티 종류가 많아서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수완지구커피숍 '생각을 그리다'에서의 인기 메뉴입니다. 저는 루이보스를 시켰습니다. 



루이보스 허브티 나왔는데 찻잔이 너무 너무 예쁩니다. 루이보스와 같이 나오는 것은 아몬드와 모래시계입니다. 아몬드는 너무 달콤하고 맛있었습니다. 모래시계를 처음 받아본 것 같습니다. 차 마시면서 모래시계를 보면서 여러가지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 커피숍의 이름처럼 생각을 그리게 되었습니다. 수완지구커피숍 중 진짜 특기한 커피숍인 것 같습니다. 루이보스 허브티도 다른 커피숍과 달리 더욱 고수한 맛이 납니다. 너무 맛있어서 저 한번 더 리필했습니다. 



지인이 딸기쉐이크를 시켰는데 똑같이 달콤한 아몬드와 모래시계가 같이 나왔습니다. 딸기쉐이크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소품 하나 하나가 너무 예쁘고 외국에 온 것 같은 느낌도 듭니다. 부엉이 엄마와 부엉이 아기들! 너무 귀여운 소품들입니다. 



피노키오 나무인형도 너무 귀엽습니다. 동심을 자극하는 소품입니다. 이러한 소품들 하나씩 보면서 생각을 비우고 마음까지 깨끗해진 느낌이었습니다. 



수완지구커피숍 '생각을 그리다' 창밖을 보면 이렇게 아름다운 연못을 보입니다. 도시 속에서 이러한 아름다운 자연을 감상할 수 있다는 자체가 너무 행복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루이보스를 마시면서 모래시계가 계속 흘러내리는 동안 창밖 연못을 감상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수완지구커피숍 중 가볼만한 카페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