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블리' 우효광은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을 통해 중국남자의 귀여움 모습과 아내를 아끼는 마음으로 한국여자의 마음을 새로잡았습니다. 한국에서 '우블리' 우효광을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매우 핫한 스타가 되었습니다. 과연 배우 우효광이 중국에서도 유명할까요? 많은 분들이 궁금해합니다. 


먼저 '우블리' 우효광의 신상정보를 알아보겠습니다. 



사진출처: 바이두



우블리 우효광 신상정보


생년월일: 1981년 5월 16일

출생지: 중국 요녕성 단동시 

국적: 중국

혈액형: O 

별자리: 황소자리

민족: 한족

키: 185cm

몸무게: 약 85kg

소속사: 한국BH엔터테인먼트 



우효광 중국에서의 인기


1981년 '우블리' 우효광은 단동성에 있는 평범한 가정에서 태어났습니다. 어린 나이 7살 때 단동시 스포츠 스쿨에서 수영을 배우기 시작했고 그후 요녕성 수영팀에 입단했습니다. 1995년에서 1996년까지 2년 연속 전국 청소년 수영 선수권에서 우승했고 수차례 국가 기록을 갱신했습니다. 


1997년 우효광은 카누선수가 되었습니다. 8개 월 간의 훈련을 통해 대회에서 8강 진출했고 그 후 전국 카누 챔피언십에서 우승했습니다. 퇴역 후 중앙희극학원 연기과에 입학하게 된 후 배우의 삶이 시작되었습니다. 



2007년 '나는 태양이다'라는 드라마에서 주역을 맡았으며 2010년 '모안영'이라는 드라마에서 주역으로 캐릭터를 잘 소화했고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그 후에도 수 많은 드라마에서 활약을 보였습니다. '우블리' 우효광은 중국에서 주로 역사 배경이 있는 드라마에서 출연했고 트렌디 청춘 드라마에서 잘 나오지 않습니다. 우효광은 중국에서 아주 실력파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직까지 중국에서 많이 유명하지는 않지만 앞으로의 인기가 계속 상승할 겁니다. 



사진 출처: 바이두



중국남자의 특징


2017년 1월 한국배우 추자현과 혼인신고하게 되었습니다. '우블리' 우효광과 추자현이 행복하게 사는 모습 보면 중국남자가 다 그럴까 궁금해할 겁니다. 중국 지역마다 조금식 차이가 있겠지만 대부분의 중국남자가 집안일 잘하고 아내한테 밥도 해주고 경제권도 다 줍니다. 퇴근하고 집에 가기 전에 장 보고 집에 갑니다. 여자의 가방 들어주는 것도 아주 당연한 일입니다. 중국남자가 요리 잘한다는 것 자신의 자랑거리라고 생각합니다. 아내를 존중하는 것이 미덕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대부분의 중국남자가 자상하고 가정적인 편입니다. 물론 예외도 많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봤을 때 한국여자와 중국남자의 궁합이 맞습니다. 


사진 출처: 바이두 



너무 예쁘게 사는 이 커플은 앞으로도 대중들한테 많은 행복에너지를 전할 것 같습니다. 중국에서 실력파 배우 우효광은 중국의 인기는 한국의 인기보다 못하지만 중국에서의 인기도 계속 상승할 겁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