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수 앞바다를 보기 위해 여수로 달려갔습니다. 햇빛도 따뜻하고 하늘도 맑고 날씨 너무 좋았습니다. 가까운 거리의 여행이든 먼 거리 여행이든 모두 사람을 설레이게 만듭니다. 


여수 앞바다를 상상하면서 맛있는 음식을 기대하면서 여수로 달리고 달리고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여수 바다 근처 도착할 때 이순신장군 동상이 보입니다. 너무 멋진 이순신장군이 이곳을 지키고 있어서 너무 든든하네요.



이제 차를 세우고 드디어 여수앞바다를 보게 되었습니다. 바다 위에 케이블카가 오가고 있습니다. 케이블카와 여수앞바다 그리고 배가 함께 어울리면서 아름다운 풍경을 이뤘습니다. 



여수앞바다를 잠시 구경하고 너무 배 고파서 예쁘고 맛있는 여수브런치카페를 찾아다녔습니다. 바로 바다 앞에 있는 거리라 커피숍과 브런치카페 많습니다. 고민하다가 결국 결정! 여수브런치카페 봄177에서 점심 식사하기로 했습니다. 



여수브런치카페 봄177에 들어가서 창밖을 보니까 여수앞바다도 보이고 분위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따뜻한 햇빛도 들어와서 몸과 마음까지 모두 따뜻해진 것 같습니다. 



여수브런치카페 봄177 실내 인테리어도 예쁘게 되어 있습니다. 브런치카페 쇼파의 색깔과 잘 맞춰서 세련된 인테리어로 꾸몄습니다. 



이제 메뉴고를 시간입니다. 메뉴판 보니까 음식들이 다 먹음직스럽습니다. 우리는 세 명 같이 갔는데 각각 다른 메뉴를 시켰습니다. 



하나는 허니까망베르치즈 파니니, 하나는 토마토 모짜렐라 치즈 파니니, 마지막은 한우불고기 머쉬룸 파니니 시켰습니다. 브런치 시킬 때 아메리카노 공짜로 줍니다. 너무 좋네요.



이 메뉴는 허니까망베르치즈 파니니입니다. 메뉴판 그림보다 더 예쁘게 나왔습니다. 아몬드도 많이 뿌려져 있어서 진짜 푸짐합니다. 셀러드와 소세지까지 다 맛볼 수 있는 메뉴입니다. 맛도 좋고 가격도 적당합니다. 



이 메뉴는 토마토 모짜렐라 치즈 파니니입니다. 토마토가 들어가 있어서 달콤하고 맛있습니다. 치즈도 많이 들어있어서 생각보다 푸짐합니다. 



이 메뉴는 한우불고기 머쉬룸 파니니입니다. 한우불고기가 들어있어서 고기 좋아하는 분이면 이것 시키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고기 진짜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예쁜 여수브런치카페 왔으니까 우리는 3가지 메뉴를 다 맛보기로 했습니다. 세명 한 조각씩 나눴습니다. 3가지 맛을 다 맛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빵 안에 속이 가득 들어있어서 한끼 식사는 충분합니다.



옆에 셀프코너가 있는데 너무 깔끔하게 되어 있습니다. 종이컵도 환경을 생각하는 에코컵 사용하고 있어서 너무 좋은 인상을 얻었습니다. 여수브런치카페 봄177에서 여수앞바다를 구경하면서 맛있는 브런치를 먹으면서 행복한 여유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번 여수 여행 너무 좋았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