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말 가족과 함께 장성노란꽃축제 다녀왔습니다. 아름다운 꽃들이 바다물결처럼 이어져 있어서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마음이 확 터인 느낌이라 힐링 받았습니다. 



장성노란꽃축제는 10월13일부터 10월29일까지 17일간 진행되었습니다. 볼거리가 많은 만큼 행사일정도 긴 편입니다. 옐로시티 장성에서 아름다운 꽃을 보면서 기분도 좋아지고 저절로 행복해집니다. 



장성노란꽃축제에 꽃정원이 여러가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황룡강에 따라서 한쪽은 이렇게 알록달록한 꽃정원이 펼쳐있어서 바다물결 같습니다. 



장성노란꽃 축제에 있는 알록달록 꽃들이 표시판을 보니까 백일홍이라고 합니다. 백일홍은 국화과에 속하며 원산지는 멕시코입니다. 개화시기는 6월부터 10월입니다. 100일 동안 피기 때문에 백일홍이라고 부릅니다. 


 


장성노란꽃축제 백일홍정원에서 꽃밭 속에서 사진찍는 공간이 있습니다. 꽃밭 속에 들어가면 사람도 꽃이 됩니다. 꽃과 함께 사진 찍으면 아주 예쁜 인생샷이 됩니다. 



장성노란꽃축제 백일홍 정원에서 꽃길 따라 걸어다니다가 이렇게 황룡강을 건너가는 다리를 보입니다. 



다리에서 보는 풍경도 너무 예뻐서 관광객들이 모두 다 사진 찍느라 시간 가는 줄 모릅니다. 



다리 디자인도 너무 특기하고 예쁩니다. 다리에 있으면 시원한 바람도 불고 마음까지 상쾌해집니다. 



황룡강을 건너가면 노란꽃들이 손님을 반갑게 맞이하고 있습니다. 꽃밭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노란쉼터들이 있어서 의자에 앉아 꽃밭에서의 여유를 즐기는 것도 아주 특별한 추억이 될 겁니다. 



노란꽃길 따라 걸어다니면 기분도 좋아지고 건강도 좋아지는 느낌입니다. 노란꽃과 돌로 쌓은 탑은 어울리면서 아름다운 풍경이 만들어집니다. 



황룡강을 건너고 노란꽃길 따라가면 이렇게 작은 장터가 있습니다. 각종 음식도 팔고 지역 특산물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장성노란꽃축제 장터 한 가운제 품바공연단이 노래를 부르고 있습니다. 관광객들도 노래를 들으면서 같이 따라 부르고 춤을 추고 있습니다. 



공연장 옆에서 핫도그, 닭꼬치, 슬러시, 국화빵 등 간식을 파는 가게들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터키아이스크림도 있습니다. 쫀득쫀득하는 아이스크림도 맛있고 아이스크림 쇼를 해주는 터키아저씨도 재미있습니다. 



외국인아저씨가 외국에서 가져온 액세서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특기한 소품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장성노란꽃축제 행사배치도입니다. 안내 위치에 따라 쉼터정원, 포토정원, 황금미로정원, 황룡정원, 문화정원, 도와마을정원 등 곳을 다녀오고 잊지 못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시기 바랍니다. 꽃들이 너무 예뻐서 최고의 인생샷도 찍을 수 있습니다. 


장성노란꽃축제! 진짜 사람도 꽃이 되는 아름다운 여행이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