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몇 일 간 여러가지 악재들이쏟아져나오면서 비트코인 시세가 급격하게 떨어지고 있습니다. G20재무장관 회의 3월19~20일 이틀간 곧 열리게 됩니다. 비트코인 및 가상화폐에 대해 어떤 규제를 할 것인지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비트코인 시세 하락에도 큰 영향을 작용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페이스북을 이어 구글도 비트코인 및 가상화폐 광고를 금지하겠다고 발표한 바 있어서 큰 악재로 되고 있습니다. 



계속되는 비트코인시세 하락으로 이러다 비트코인 망하는 것 아니냐 걱정될 수도 있지만 많은 호재들도 존재하고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호재는 골드만삭스가 폴로닉스를 인수했다는 것입니다. 2월27일 기사를 찾아보시면 4억 달러를 주고 인수했다는 보도가 있습니다. 


한중일미 4객국이 공동투잫서 '코인월드'라는 프랜차이즈 거래소를 만들고 있다는 소식도 있습니다. 4월 중으로 동시로 오픈할 예정입니다. 뿐만 아니라 기업들도 이 시장에 뛰어들었습니다. '카카오', 텔레그램', '텐센트' 등 회사가 그 대표적인 예입니다. 


4월만 되면 비트코인시세 및 가상화폐 시세가 급반등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추측합니다. 2010년부터 지금까지의 비트코인 시세를 확인해보면 한 해만 빼고 3월은 모두 하락세로 보이고 있습니다. 



몇 년간의 데이터를 보면 3월 하락세가 아주 특별한 것 아닌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면 오늘의 비트코인 시세그래프 및 중국 등 해외 비트코인 시세그래프를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사진출처: 빗썸


오늘 비트코인 시세는 약 8,409,000원입니다. 오늘도 마찬가지로 하락 후 횡보하고 있습니다. 



전일대비 6.33% 하락했습니다. 이더리움, 비트코인캐시 등 알트코인들도 더 큰 폭으로 하락하고 있습니다. 


사진출처: 빗썸


오늘 비트코인 시세그래프입니다. 이 비트코인시세그래프는 10분 차트입니다. 계속 저점을 돌파하면서 내려가고 있습니다. 


사진출처: 빗썸


오늘 비트코인시세그래프입니다. 이 차트는 비트코인 6개월 차트입니다. 오늘 비트코인의 가격은 작년 11월 가격과 비슷한 수준으로 떨어졌습니다. 


사진출처: 빗썸


오늘 비트코인 시세그래프입니다. 이 사진은 비트코인 1년 차트입니다. 1년 동안 비트코인 시세가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한 눈에 보입니다. 


오늘 중국 비트코인 시세그래프도 확인해보겠습니다. 


사진출처: 후오비


중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가상화폐 거래소 후오비의 비트코인 시세그래프입니다. 



오늘 비트코인 시세는 약 7692.95달러입니다. 약 한화 8,219,917원입니다. 이제 한국 김치프리미엄도 많이 빠진 상태입니다. 



오늘 해외 비트코인 시세그래프를 확인할 수 있는 크립토워치 사이트입니다. 해외 비트코인 시세는 7709.90달러로 약 한화 8,238,028원입니다. 


국내 비트코인 시세그래프를 확인하고 중국 등 해외 비트코인 시세그래프도 체크하면서 성투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